Korea Tour TV

서울 경복궁, 서울여행, 한국여행TV, Korea Tour TV. 본문

여행동영상/국내동영상

서울 경복궁, 서울여행, 한국여행TV, Korea Tour TV.

Korea Tour TV 2013. 3. 21. 07:07
728x90
반응형

 

 

 

경복궁 수문장교대의식 동영상을 촬영하려고 2번 갔다.
첫날은 지하철 안국역에서 내려 4번출구로 나와 운현궁을 보고 다음에 다시 안국역 2번출구
에서 도로를 올라가 북촌한옥마을을 둘러보고 경복궁을 찾았다.
두번째는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서 내려 광화문광장을 지나 경복궁을 찾았다.'
경복궁은 안국역에서 북촌한옥마을을 보고 가든가,광화문역에서 광문문광장을 보고 가도 된다.

경복궁 입장료 3천원을 내고 경복궁 흥례문으로 입장하면 오른쪽에 경복궁 안내 팜플렛이 있다.
경복궁 안내 팜플렛을 꼭 챙기고 읽어 보기를 권한다.

 

경복궁은 여러번 갔었고 갈때마다 대충 경회루만 둘러보고 나왔는데,

이번에는 경복궁 구석 구석을 살펴보았다.
우리나라 임금이 살았던 고궁중에서 경복궁이 으뜸가는 고궁 같다.
어떻게 보면 중국 북경 자금성의 축소판 같은 느낌도 든다.

경복궁은 임진외란에 전소되었다가 복원되었다 한다.
경복궁 안에서는 지금도 경복궁 복원공사가 진행 되고 있다.

 

 

  

 

 

 

 

 

 

 




 

 

 

 

 

 

 

 

 

출처 : http://www.royalpalace.go.kr/html/main/main.j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