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ur TV

제부도, 4K드론영상, 경기도여행, 한국여행TV, Korea Tour TV. 본문

국내여행/경기도

제부도, 4K드론영상, 경기도여행, 한국여행TV, Korea Tour TV.

Korea Tour TV 2022. 2. 14. 00:01
728x90
반응형

 

 

 

모세의 기적 제부도.
제부도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에 딸린 섬이다.
면적 0.972㎢, 해안선 길이 4.3km, 산 높이 67m이다.
제부도는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하루에 두 번씩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환상의 섬이다.
제부도 노둣길은 물이 잠겼을 때는 바다이고 물이 빠졌을 때는
차가 다닐 수 있는 길이다.
너비 6.5m의 도로 양쪽에는 개펄이 펼쳐진다.
물이 많이 빠졌을 때는 저 멀리 갯벌천국이 바다와 이어진 모습이 장관이다.
제부도에 2021.12.23일 제부도 해상케이블카도 개통을 해서 제부도의 해수욕장과
제부도의 상징인 매바위와 더불어 관광명소가 하나 더 늘었다.

제부도에 갔다가 드론을 바다에 빠트려서 제부도는 아마도 잊지 못할 것 같다.
제부도 해수욕장에 갔다가 등대를 찍으러 가서 드론을 하늘로 비상... 하려는데 왠지 반항을 한다.
그래도 억지로 올리려는데 갑자기 바다로 투항..
오마이갓... 바닷속으로 잠수해 버린 드론..ㅠㅠ
두 시간 후에 물이 빠진다고 해서 두 시간 후에 다시 와서 건져왔다..
진흙뻘에 푹 잠겨있을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그 위에 그대로 깨끗하게 앉아 있었다.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제부도 바닷길이라서 그나마 건져올 수 있었지만
살리는 비용이 새것 사는 비용보다 더들어 포기하고 새드론을 구입했다.
잊지 못할 제부도 여행이었다.

 

 

 

 

모세의 기적 제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