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ur TV

헬로뮤지엄 미켈란젤로전, 서울여행, 본문

여행동영상/국내동영상

헬로뮤지엄 미켈란젤로전, 서울여행,

Korea Tour TV 2017. 6. 22. 18:04
728x90
반응형




헬로뮤지엄 미켈란젤로 전

능동 어린이회관 헬로뮤지엄에서 미켈란젤로전 을 보고왔다.
2017년1월26일 ~ 6월25일까지 전시를 하는데 거의 끝날때 다돼서 갔다왔다.

미켈란젤로는 워낙 유명하니까 설명이 필요없지만,
이탈리아의 화가, 조각가, 건축가, 시인이다.
조각뿐 아니라 시도 많이 남겼다.

전시장에 들어가면 제일먼저 눈에 띄는 미켈란젤로의 글
[이미 내게는 나를 끊임없이 노력하게 만드는 너무 과분한 아내가 있다.
그녀는 바로 나의 예술이요, 나의 작품은 나의 자식이다.]
이 글은 미켈란젤로의 조각에 대한 생각이 잘 드러난다.

예전에 로마에 가서 작품을 직접 보고왔지만 이렇게 전시로 보는것도 색다른 즐거움이었다.
특히 이번 전시는 VR로 작품을 볼 수 있게 해놓았는데 요즘 시대에 어울리고, 평면적인 작품만 보다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작품으로 보니 더 재미있었다.





헬로뮤지엄 미켈란젤로 전 동영상





































반응형